미인들의 세상, 민스헤어
민스헤어로고
홈으로 고객센터 매장검색 페이스북 트위터 RSS
아이디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민스헤어 지점안내 민스스타일 이벤트 아카데미 멤버십 고객센터
뷰티트렌드 시즌 핫스타일 스타헤어 트렌드
홈민스스타일뷰티트렌드
초콜릿보다 달콤한 스위트 밸런타인데이 메이크업
공유하기
민스헤어
14-02-11 15:14 | HIT : 7,623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날, 키스를 부르는 스위트 메이크업으로 그를 유혹하자. 2014 S/S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 핑크, 민트 컬러를 활용해 싱그러운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콜릿보다 달콤한 스위트 밸런타인데이 메이크업.

Fresh Orange Cheek
싱그러움이 가득한 오렌지는 봄을 알리는 대표 컬러. 오렌지 컬러로 치크와 립에 포인트를 주면 얼굴에 생동감이 생겨 발랄하고 싱그러운 소녀의 이미지 표현이 가능하다. 물광 느낌의 피부는 오렌지 컬러의 싱그러운 느낌을 감소시키므로 피부 표현은 세미 매트하게 할 것. 볼 터치의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발색을 위해 톤이 다른 3가지 오렌지 컬러 블러셔를 준비한다. 우선 포인트가 되는 진한 오렌지 컬러를 광대뼈 부분에 살짝 바르고, 은은한 살구톤 블러셔로 치크 메이크업의 경계가 자연스러워지도록 그러데이션한다. 하이라이터를 전체적으로 덧칠하면 입체적인 치크 포인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How to 프라이머로 피붓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뒤 스펀지로 두드린다. 컨실러로 어두운 눈 밑을 밝히고, 브러시에 투명 파우더를 묻혀 살짝 쓸어주듯 마무리한다.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썹을 위해 아이브로 마스카라를 바르고, 베이지톤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펴 발라 음영을 살린다. 붓펜 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눈꼬리를 살짝 올려 그려 또렷한 눈매의 캐츠아이를 만든다. 톤이 다른 3가지 오렌지 컬러 블러셔로 그러데이션하듯 애플존에 바르고, 2가지의 오렌지톤 립 컬러를 이용해 입술 안쪽은 진하게 바깥쪽은 옅게 물들이듯 덧바른다.

Cheek
1 글로우 온(오렌지 P541) 뛰어난 발색력으로 피부에 생기를 주는 오렌지 컬러 블러셔. 3만3천원, 슈에무라. 2 글로우 온(오렌지 M521)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오렌지 컬러 블러셔. 3만3천원, 슈에무라.
3 플라이 홀리카(01 블루밍 버터플라이) 블러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 립 컬러, 피니시 팩트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멀티 팔레트. 오렌지 치크를 하이라이터로 사용해 그러데이션한다. 2만원, 홀리카홀리카.

Lip
1 버진 키스 틴티드 립(#06 무쵸오렌지)
립스틱처럼 매끈하게 발리는 틴트로 생기 있는 오렌지 컬러 립을 완성해준다. 1만6천원, 클리오. 2 버진 키스 틴티드 립(#04 패션오렌지) 레드빛이 감도는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가 입술을 자연스럽게 물들인다. 1만6천원, 클리오.

Skin
1 라이트 옵티마이징 프라이머 SPF 15/PA+++
피부 표면을 고르고 매끄럽게 만들어 파운데이션이 잘 받도록 돕고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5만5천원대, 나스. 2 래디언트 크림 컴팩트 파운데이션(실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은 물론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한다. 5만5천원대, 나스.

Eye
1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블랙 완벽한 흑색의 아이라인을 번짐 없이 또렷하게 그려주는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 1만8천원, 클리오. 2 헤비 로테이션 컬러링 아이브로우 눈썹 전용 마스카라로 눈썹을 결대로 빗어주는 것만으로 자연스럽고 진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만5천원대, 키스미.



Romantic Pink Lip
핑크는 어리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다. 귀여운 이미지에서 벗어난 핑크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라벤더 컬러 블러셔를 이용해 아기 피부 같은 페일한 느낌으로 표현해보자. 눈두덩에 핑크를 전체적으로 바르면 부어 보일 수 있으므로 브라운 아이섀도로 음영감을 더해주고, 화이트 펜슬로 언더라인의 점막을 채우듯 그려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한다. 아이섀도와 블러셔는 은은하게 연출하되 립 메이크업을 강조해 화사해 보이게 할 것. 2014 S/S 시즌에는 매트한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으로, 레드빛이 감도는 매트한 핑크 립스틱으로 입술을 강조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핑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How to 피부가 촉촉하도록 미스트를 뿌려 수분을 공급하고, 미세한 펄감의 베이스를 이마콧대, 눈 밑에 발라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한다. 수분감이 풍부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뒤 미스트를 뿌린 스펀지를 이용해 가볍게 두드려 촉촉해 보이는 촉광 피부를 표현한다. 펄 핑크 아이섀도를 눈두덩 가운데만 발라 반짝이는 느낌을 주고, 브라운 아이섀도를 아이라인을 따라 살짝 터치하듯 그려 입체감을 준다. 2가지 톤의 라벤더 컬러 블러셔를 볼에 발라 화사하고 페일한 톤으로 마무리하고 레드빛의 핑크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준다.

Eye
1 아이섀도우 매트(페어레이디) 실키한 터치와 소프트한 핑크 컬러가 눈가를 환하게 밝히고 자연스러운 음영을 부여한다. 1만원, 에스쁘아. 2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안정감 있는 빅 사이즈의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올려줘 볼륨과 컬링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1만4천원대, 메이블린 뉴욕.

Cheek
1 파우더 블러쉬(풀 오브 조이) 밝은 라벤더 컬러가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가벼운 마무리감이 자연스러운 치크 표현을 돕는다. 3만원, MAC. 2 슈가 쿠키 블러쉬(3호 베베라벤더) 사랑스럽고 세련된 애플존 메이크업을 돕는 베이크드 타입의 블러셔로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 7천원, 스킨푸드.

Lip
레트로 매트 립스틱(#릴렌트리슬리 레드) 매트한 마무리감이 밝은 핑크빛 코럴 립 메이크업을 돕는다. 2만7천원, MAC.

Skin
1 로즈 플로럴 토너 장미 등의 꽃과 허브 성분이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맑게 유지해주는 플로럴 워터&미스트. 5만7천원, 프레쉬. 2 스트롭 크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윤광 베이스로 미세한 펄감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4만6천원, MAC. 3 블랙라인 마스터 파운데이션 더 라이트벌브(스킨베이지 774) 투명하고 얇게 발리는 것은 기본, 커버력까지 갖춘 스마트한 파운데이션. 6만9천원, 슈에무라.



Lovely Mint Eye
파스텔 민트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은 눈가를 환하게 밝혀 화사한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이때 민트 컬러의 신선함이 잘 느껴지도록 피부는 세미 매트로 표현한다. 눈두덩 혹은 언더라인 중 한 부분에 파스텔 민트 컬러로 포인트를 준다면 다른 한 부분은 골드 브라운으로 톤을 다운시킬 것. 민트 컬러와 같이 파스텔 아이섀도를 선택할 때는 화이트 아이섀도를 베이스로 발라야 선명한 파스텔 메이크업이 가능해진다. 언더라인에 민트 컬러 아이섀도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했다면 언더라인 중간부터 눈꼬리까지 인조 속눈썹을 붙여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준다.

How to 모공 프라이머를 고루 펴 발라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고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라 세미 매트 피부를 표현한다. 오팔빛의 하이라이터를 이마와 광대, 턱 부위에 살짝 터치해 입체감을 부여한다. 골드 브라운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발라 음영감을 주고, 화이트 아이섀도로 언더라인에 라인을 그린 뒤 펄감이 강한 민트 블루 펄 아이섀도를 언더라인을 따라 그린다. 마스카라로 속눈썹에 볼륨을 준 다음 언더라인에 인조 속눈썹을 붙인다. 마지막으로 누드톤의 핑크 립 크레용을 입술 안쪽에 꼼꼼히 바른 다음 립글로스를 바깥쪽 위주로 발라 글로시하고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Skin
1 미네랄 모이스처 파운데이션 AD
워터 파워 기능으로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한 피부 표현은 물론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한다. 1만8천원, 이니스프리. 2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라이츠카페이드) 오팔빛 시머링 효과를 주는 은은한 베이지톤 하이라이터가 피부에 고급스러운 광택을 부여해 입체적이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4만4천원, MAC.

Eye
1 더 그레이트 러브 아이 팔레트 섀도(소울) 은은한 펄감의 라이트 골드와 골드 브라운 아이섀도로 화려한 골드 아이 메이크업을 돕는다. 2만8천원, 바닐라코. 2 히로인 메이크 볼륨앤컬 마스카라 EX 볼륨 코팅제 함유로 풍성한 속눈썹을 뭉침 없이 연출해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1만8천원대, 키스미. 3 아이즈 투킬 컬렉션(No.10) 스카이 블루 컬러의 아이섀도로 40% 이상 반사율을 높인 피그먼트가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한다. 4만5천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4 도쿄래쉬 바(미니 인디고) 드라마틱하고 내추럴한 언더 아이래시 연출을 돕는 인조 속눈썹. 1만8천원대, 슈에무라.

Lip
1 새틴 립 펜슬 빌라 란테 벨벳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는 크레용 타입 립스틱. 3만5천원, 나스. 2 립 컨디셔너 튜브 보습과 영양 성분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윤기 있고 글로시한 입술이 완성된다. 2만원, MAC.


ⓒ 레이디경향 & 경향닷컴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블로그가기

 
 

주소 및 연락처 공지사항RSS Feeds개인정보취급방침이용약관
카피라이터